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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달라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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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·안전·질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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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상레저종합정보포털 ‘상담서비스(챗봇)’ 도입

수상레저과 (032-835-2652)

분야 행정·안전·질서
대상 기타
관련부처 해양경찰청
달라지는 정책 안내
  • 수상레저종합포털(https://boat.kcg.go.kr)에서는 정부·민간 정보망 연계를 통해 수상레저 활동과 관련된 안전, 행정절차 등의 정보를 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
    • ▣ ‘수상레저종합포털’에 ‘수상레저상담서비스(챗봇)’을 도입하여 궁금한 민원사항을 24시간 365일 레저 활동을 즐기는 국민들에게 즉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  ▣ 현재 챗봇 서비스는 2022년 7월부터 시범운영하고, 2022년 8월부터 전 국민들에게 수상레저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
달라지는 정책 개요
달라지는 정책 개요 표
추진배경 민원신청의 불편함과 증가하는 상담·민원을 위한 대책 필요
주요내용 •(서비스 대상) 수상레저 활동을 하는 사람
•(서비스 내용) 자주 묻는 질문 및 단순정보 안내를 챗봇으로 24시간 365일 온라인으로 서비스
시행일 2022년 8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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